톱모델 장윤주의 스카프 운동법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장윤주가 ‘스타시크릿’ 코너에 출연해 스카프 운동법을 공개했다.
이날 리포터는 “올 여름 유행할 패션은?”이라는 질문을 했고 이에 장윤주는 “소녀 감성이 돋보이는 레이스다”라고 답했다.
이어 레이스 원피스를 소화하기 위한 매끈한 몸매 만들기 비결로 장윤주가 스카프 운동을 제안했다.
그는 레오파드 무늬의 스카프를 어깨 넓이로 잡고 팔을 편 채 앞 뒤로 움직였다. 이 과정에서 장유주는 “팔을 굽히면 안된다”라며 “내가 모델 연수 시절 하루에 50번을 했던 운동인데 지금은 20, 30개정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 운동을 하며 “이걸 많이 해주면 팔뚝의 군살이 빠지게 돼 예쁜 팔라인이 만들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보여준 스카프 운동법은 허리라인 만들기로 양 팔로 스카프를 잡고 팔을 머리 위로 쭉 뻗은 후 좌 우로 기울었다 올라오는 운동.
장윤주는 “최대한 내려가면서 허리가 땡길 때 까지 유지해야 한다”며 “등살, 옆구리살, 라인을 예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방송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꼭 따라할게요”, “역시 장윤주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구나”, “스카프 운동법 꼭 익혀둬야지”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