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월트디즈니와 3D 콘텐츠 마케팅 협력 강화

입력 2012-03-27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월트디즈니社와 지난해 3D 콘텐츠 공급 제휴를 맺은 데 이어 올해 이를 확대, 다방면으로 마케팅 협력을 이어가 3D 생태계 구축에 앞장선다. LG전자 모델이 월트디즈니社의 인기 3D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3'의 주인공 '우디','버즈'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는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와 3D 콘텐츠 협력 강화 및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월트디즈니와 LG시네마3D 스마트TV의 3D 콘텐츠 공급 관련 제휴를 맺은 데 이어 올해는 더욱 많은 3D 영화 콘텐츠를 스마트TV로 볼 수 있도록 공급을 확대한다. 동시에 전국 규모의 공동 체험 마케팅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LG전자는 오는 31일부터 이틀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에 디즈니 특별 상영관을 마련한다. 토이스토리3, 카2, 라푼젤 등 월트디즈니의 대표 3D 애니메이션을 대형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통해 상영한다. 관람객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도 진행한다. 전국 LG 베스트샵 및 상설 체험관을 활용,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360 용 키넥트 게임 타이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 등 신작 게임은 물론, 내달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 등 디즈니 3D 영화 및 예고편을 LG 시네마3D TV로 즐길 수 있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이태권 상무는 “LG시네마3D TV 신제품 라인업을 보급형까지 확대한 시점에 이번 월트디즈니와의 협력을 강화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양질의 3D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96,000
    • +0.53%
    • 이더리움
    • 5,090,000
    • +0.97%
    • 비트코인 캐시
    • 610,000
    • -0.08%
    • 리플
    • 693
    • +0.87%
    • 솔라나
    • 210,100
    • +2.04%
    • 에이다
    • 589
    • +0.86%
    • 이오스
    • 928
    • -0.75%
    • 트론
    • 165
    • +1.23%
    • 스텔라루멘
    • 140
    • +2.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150
    • -0.43%
    • 체인링크
    • 21,380
    • +0.56%
    • 샌드박스
    • 544
    • +0.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