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日 홈쇼핑 론칭 첫날 5억 '대박'

입력 2011-11-21 11: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이 일본 홈쇼핑 방송 첫날 매출 5억원을 달성하며 대박을 터트렸다.

한경희뷰티는 일본 1위 홈쇼핑 주피터(Jupiter)에서 지난 18일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의 론칭 방송을 진행, 판매 목표를 150% 초과하며 매출 5억5000만 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에서의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2시간 론칭 방송을 통해 총 5000개 이상을 판매하며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은 ‘스마트 뷰티’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한경희뷰티의 대표 제품으로 분당 4000회 이상 얼굴을 두드려주는 오토 패팅 기법의 퍼프가 모공과 잔주름을 완벽하게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한국에서도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을 돌파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고, 피부 표현에 관심이 많은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어 매출 고공 행진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론칭 방송에서 3000개를 순조로운 출발로 분석하는데 대비해, 고무적인 성과를 올려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12월 16일 추가 방송이 진행 예정이다. 또한 11월 25일부터는 드럭 스토어 등 일본 오프라인 진출을 통해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방침이다.

진동민 마케팅 팀장은 “한경희뷰티만의 독특한 콘셉트와 품질력을 대표하는 진동파운데이션이 첫 방송에서 일본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오앤(O&)에서 변경된 새로운 브랜드 ‘한경희(HAAN)’로 제품을 선보여 이미 생활가전을 통해 얻은 브랜드 이미지 또한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11,000
    • -2.85%
    • 이더리움
    • 4,523,000
    • -3.4%
    • 비트코인 캐시
    • 841,000
    • -2.38%
    • 리플
    • 3,032
    • -3.22%
    • 솔라나
    • 199,300
    • -4%
    • 에이다
    • 621
    • -5.48%
    • 트론
    • 428
    • +0%
    • 스텔라루멘
    • 358
    • -5.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30
    • -2.09%
    • 체인링크
    • 20,330
    • -4.28%
    • 샌드박스
    • 211
    • -4.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