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가 ‘싸이월드 페스티벌, With you’ 공연 현장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공연은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추억, 사랑, 꿈’의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인순이, 김연우, 자우림, 바이브와 바비킴 등 나가수 출연 가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이번 생중계는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네이트(m.nate.com) 접속 후 공감 페스티벌 배너 광고를 터치하면 생중계 페이지로 이동된다. 또한 싸이월드 뮤직(music.cyworld.com)에서도 생중계를 볼 수 있다. 무선네이트의 프리존 혹은 싸이월드에서 공감 페스티벌 배너를 클릭해도 생중계로 공연 열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
특히 인순이, 김연우, 자우림 등 출연진은 11월 초 진행된 ‘공감 투표’ 이벤트를 통해 일촌들이 싸이월드 페스티벌에서 ‘가장 듣고 싶은 곡’으로 선정한 곡들을 직접 부를 예정이다.
정태호 SK컴즈 싸이월드 마케팅팀장은 “현장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일촌들을 비롯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싸이월드 페스티벌을 통해 ‘공감’할 수 있도록 생중계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싸이월드는 앞으로도 일촌들이 더욱 활발히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