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문옥 키친아이디어 사장은 “소비자들이 위생적이다는 평가로 호응을 얻었다"며 "어린이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이번엔 아동용도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 제품 3종은 디자인에 따라 기본형, 로고&스마일, 발자국이 있다.
‘수저가 떳다’ 위생수저는 수저 중간에 굴곡을 둬 끝부분이 공중에 떠서 바닥에 닿지 않도록 설계돼 식탁 위의 각종 이물질 및 세균이 부착되는 것을 방지해 위생적이다. 특히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기념품으로 선정돼 그 독창성을 인정받았다.
키친아이디어는 성인용 수저 고급형 3종도 추가로 출시했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또 2인용 선물세트, 5인용 패밀리세트, 10인용 세트를 별도로 구성하여 각종 행사나 기념일 등에 활용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조영준 G마켓 주방용품 담당 MD 과장은 “최근 항균 등을 강조하는 주방용품 흐름상 독특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위생수저에 대한 소비자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위생수저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키친아이디어는 G마켓과 공동으로 이달 말까지 위생수저 출시기념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이 행사 수익금의 일부를 식탁문화개선 캠페인에 투자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