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스마트폰 원격 채팅상담 서비스 실시

입력 2011-11-11 16: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65일 24시간 고객만족 서비스 박차

앞으로 HTC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서비스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채팅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대만 스마트폰 제조사 HTC가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365일 연중 무휴(신정, 구정 제외)로 운영되며, 채팅 CS(고객만족) 전담팀과의 1대1 채팅을 통해 제품문의는 물론 기술, 고객센터문의 등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법은 HTC 코리아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HTC 코리아 이철환 사장은 “이번 1대1 채팅상담 서비스를 통해, 외산 스마트폰에 대한 일부 부정적 인식을 불식시키고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 AS 정책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TC 코리아는 채팅상담 서비스 외에도 콜센터(1588-3220), AS센터를 이용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및 지점, KT Plaza 및 대리점을 통한 배송 AS 서비스 및 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569,000
    • -0.26%
    • 이더리움
    • 4,355,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820,000
    • +0.99%
    • 리플
    • 2,842
    • -1.56%
    • 솔라나
    • 190,300
    • -1.04%
    • 에이다
    • 565
    • -1.91%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23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190
    • -0.77%
    • 체인링크
    • 18,880
    • -2.33%
    • 샌드박스
    • 179
    • -0.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