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세계 K-POP 한류마케팅 본격화

입력 2011-10-18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18일 한류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콘서트 후원·K-POP 가수 채용 등을 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S.M.엔터테인먼트가 23일 뉴욕에서 개최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를 후원한다.

콘서트 사전 홍보 영상은 LG전자의 미국 타임스스퀘어 LED 전광판으로 하루 100여 회 상영하기로 했다. 광고는 LG로고와 함께 노출된다.

LG전자 로고는 콘서트의 티켓·포스터·현장 제작물 등에도 삽입된다.

K-POP 가수로는 향후 1년간 슈퍼주니어·f(x)와 모델 계약을 맺는다. 채널은 TV·지면·옥외·온라인·인스토어 등을 활용한다.

내년 초에는 슈퍼주니어의 3D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LG전자 시네마 3D 스마트 TV 전용 한류 콘텐츠 서비스인 ‘K-POP존’에서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신익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사장은 “최근 아시아를 넘어 유럽·미국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한류 스타를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 비밀번호가 털린 사실을 뒤늦게 알았습니다…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이스라엘군 “가자지구서 인질 4명 구출”
  • 아브레우 "동해 심해 석유·가스 실존 요소 모두 갖춰…시추가 답"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가계 뺀 금융기관 대출, 증가폭 다시 확대…1900조 넘어
  • [송석주의 컷] 영화 ‘원더랜드’에 결여된 질문들
  • 비트코인, 비농업 부문 고용 지표 하루 앞두고 '움찔'…7만 달러서 횡보 [Bit코인]
  • 대한의사협회, 9일 ‘범 의료계 투쟁’ 선포 예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952,000
    • +0.33%
    • 이더리움
    • 5,192,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665,500
    • -1.99%
    • 리플
    • 699
    • -0.57%
    • 솔라나
    • 224,300
    • -2.14%
    • 에이다
    • 615
    • -3.3%
    • 이오스
    • 991
    • -3.32%
    • 트론
    • 163
    • +2.52%
    • 스텔라루멘
    • 138
    • -2.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400
    • -3.52%
    • 체인링크
    • 22,370
    • -3.03%
    • 샌드박스
    • 581
    • -5.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