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D 스마트 TV 프랑스 예술에 푹 빠지다’

입력 2011-04-21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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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의 도시 프랑스에서 다양한 문화마케팅 시도

▲프랑스에서 열린 3D 스마트 TV 행사 (왼쪽 옆이 개선문)(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2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개선문 인근의 'Le Arc'에서 2011년 신제품 3D 스마트 TV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행사에서는 5mm 초박형 베젤 디자인의 8000시리즈 등으로 현지 광고 컨셉에 맞춰 폭포 속에 제품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했다.

삼성전자 프랑스 법인은 비즈니스 리더십 강화 및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을 위해 2009년부터 파리 시민의 년간 최대 행사인 '뉘 블랑슈'(Nuit Blanche, 백야행사)를 주도하고 있다.

이외에도 루브르·오르세미술관·퐁피두센터 등 프랑스 3대 미술관부터 로뎅미술관·베르사유궁전 등에서도 삼성전자 TV로 작품을 볼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도 실시해 오고 있다.

전용성 삼성전자 프랑스 법인 상무는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프랑스 국민들에게 이러한 문화마케팅은 매출증대에 기여할 뿐 아니라 당사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시키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며 "향후에도 우리의 제품과 다양한 현지 문화와의 접목 행사를 통해 유럽시장의 선두 자리를 지켜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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