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서비스 향상 등 캠페인 전개

입력 2011-04-04 12: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친절 한국의 첫 인상,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 지점은 인천국제공항 교통센터 내 스타가든에서 2011년도 신입직원 60명과 최수일 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선서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인천여객서비스지점 신입사원들은 선서를 통해 “대한민국의 관문을 책임지는 서비스맨으로서의 긍지를 갖고 한국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인천여객서비스지점장 최수일 상무는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해 국가 브랜드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085,000
    • +0.09%
    • 이더리움
    • 5,186,000
    • -1.56%
    • 비트코인 캐시
    • 646,500
    • -0.31%
    • 리플
    • 721
    • -1.23%
    • 솔라나
    • 230,000
    • -1.88%
    • 에이다
    • 624
    • -1.89%
    • 이오스
    • 1,107
    • -2.21%
    • 트론
    • 154
    • -0.65%
    • 스텔라루멘
    • 147
    • -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600
    • -1.61%
    • 체인링크
    • 25,420
    • +1.27%
    • 샌드박스
    • 607
    • -4.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