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SNS'로 고객들과 소통

입력 2011-01-31 10: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업 페이스북, 트위터 20일 개설

GM대우가 지난 20일 기업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GM대우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이용해 사명 변경 및 쉐보레 브랜드 도입을 적극 알린다는 방침이다. 또한 2월 중 나올 쉐보레 올란도와 아베오의 신차 출시 행사를 생중계하고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GM대우는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 중 사용자 10명을 선정해 신차 발표회에도 초청할 계획이다. 발표회에 초청된 고객들은 신차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한편 GM대우의 신차발표회 초청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gmkorea)과 트위터(www.twitter.com/gmkoreatalk)를 방문, 운영자에게 쪽지를 남기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북한 3차 오물 풍선 살포에 모든 부대 휴일에도 비상근무
  • 은행권 자영업자 연체율 ‘경고등’…11년만에 최고
  • '그알' 태국 파타야 살인 사건, 피해자 전 여자친구…"돈 자랑하지 말랬는데"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국회 예산 협조부터 '난항' 전망
  • [송석주의 컷] 영화 ‘원더랜드’에 결여된 질문들
  • 1~4월 부가세 수입 40조 넘어 '역대 최대'…세수 펑크에 효자 등극
  • 정부, 9일 의협 집단휴진 예고에 총리 주재 대응방안 발표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816,000
    • +0.05%
    • 이더리움
    • 5,194,000
    • +0.02%
    • 비트코인 캐시
    • 662,000
    • -2.79%
    • 리플
    • 697
    • -1.13%
    • 솔라나
    • 223,500
    • -2.4%
    • 에이다
    • 614
    • -2.07%
    • 이오스
    • 994
    • -2.74%
    • 트론
    • 162
    • +1.89%
    • 스텔라루멘
    • 140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900
    • -2.2%
    • 체인링크
    • 22,650
    • -2.03%
    • 샌드박스
    • 583
    • -4.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