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통합 SNS 구축... 고객 소통에 적극 나서

입력 2011-01-27 10:57 수정 2011-01-27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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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트위터, 블로그의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통합 SNS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가 통합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구축해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선다.

삼성카드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트위터와 블로그를 리뉴얼하는 등 통합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나설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페이스북을 통해 카드 관련 정보나 문의 사항뿐 아니라 일상생활 전반의 다양한 소재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페이스북은 글자수 제한 없이 긴 글을 쓸 수 있는데다 동영상∙플래시 등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삼성카드 측은 예상하고 있다.

밝고 편안한 이미지로 리뉴얼된 트위터는 고객이 친근하게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삼성카드는 재테크, 건강관리, 사회이슈, 해외토픽, 유머와 감동이야기, 놀이 문화 등의 정보를 요일별, 시간별로 제공하고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공식 블로그 역시 새롭게 구성됐다.

‘브랜드’, ‘신용카드 팁’, ‘삼성카드 토크’, ‘오픈 하우스’, ‘나눔은 아름다워’, ‘프레스룸’ 등의 카테고리로 리뉴얼 된 삼성카드 블로그는 브랜드, 상품, 기업문화, 사회공헌 활동 등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특히 매일 새로운 주제에 대해 고객들이 의견을 남기는 '커버스토리'는 서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대화의 창으로 인기가 높다.

삼성카드 SNS 담당자는 “통합 SNS를 통해 편안하고 친근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는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내달 11일까지 삼성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탭을 통해 오랫동안 못 만났던 친구에게 안부 메시지를 전하고 해당 친구가 댓글을 달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트카드와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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