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새 노래광고 '좋아요' 선봬

입력 2011-01-06 16: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독특한 노래광고로 눈길을 끌고 있는 신한카드가 ‘좋아요’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고객 관점에서 만들어진 상품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광고인 좋아요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고객과 신한카드가 서로 고마워하며 공을 돌리는 ‘덕분 송(Song)’광고에 이은 네 번째 시리즈 광고다.

신한카드는 지난 2009년 ‘카드의 길을 생각하다’ 캠페인 런칭 이래, 항상 고객을 생각한다는 내용의 ‘생각 송’, 고객이 세상 처음으로 경험한 카드 혜택을 담은 ‘최초 송’등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 신한카드는 “신한카드의 생각이 아주 좋다”는 고객의 만족감과 함께 “고객이 좋으면 신한카드도 좋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이번 광고는 ‘모두가 좋아하는’, ‘모두를 위한 신한카드’라는 의미를 담고있다고 신한카드 측은 말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특정 타깃을 위한 상품이나 혜택이 아닌 1500만 전체고객과 아직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고객까지도 기쁘게 하는 카드로 포지셔닝하고자 했다”며 “1등 카드만이 가질 수 있는 차별적 고객관과 상품 혜택을 통해 앞으로 신한카드 브랜드의 지향점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77,000
    • +1.08%
    • 이더리움
    • 5,209,000
    • -0.53%
    • 비트코인 캐시
    • 648,000
    • -0.15%
    • 리플
    • 723
    • -0.55%
    • 솔라나
    • 231,700
    • -1.11%
    • 에이다
    • 622
    • -1.11%
    • 이오스
    • 1,122
    • +0.18%
    • 트론
    • 156
    • +0%
    • 스텔라루멘
    • 14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150
    • -0.12%
    • 체인링크
    • 24,750
    • -3.92%
    • 샌드박스
    • 613
    • -0.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