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0/11/20101129100436_yeoli0626_1.jpg)
AIA생명은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50대’로서의 엄홍길 대장의 건강하고 적극적인 이미지를 50대 이상 시니어층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인 ‘여유 50+’에 적극 연계해 활용할 예정이다.
이상휘 AIA생명 사장은 “강인한 의지와 도전정신, 다양한 봉사 활동으로 귀감이 된 엄홍길 대장은 AIA생명의 기업 이미지를 대표하기에 적합한 인물”이라며 “AIA생명과 엄홍길 대장의 시너지를 통한 긍정적인 상호 효과를 기대한다” 며 위촉 사유를 밝혔다.
엄 대장은 앞으로 AIA생명의 사내외 소개 자료 및 사내 행사에 참여하게 되며, 특히 AIA 생명의 사회공헌활동에도 함께 나서게 되는 등 일반 소비자들에게 AIA생명 브랜드를 좀 더 친근하게 알리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벌이게 된다.
엄 대장은 “성공적으로 IPO를 마무리한 AIA생명과 또 한번의 도약을 다시금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여러 활동을 통해 AIA생명을 올바로 알리는 한편, 50대 이상의 시니어층이 건강하고 풍족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데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