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을 합친 말로 고객이 인터넷을 이용할 때 겪는 불편함을 미리 없애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이 서비스는 고객을 방문해 인터넷 이용의 불편을 해소해주는 'B타민 홈케어'와 매뉴얼에 따라 스스로 인터넷 환경을 점검할 수 있는 'B타민 셀프처방전', 그리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2011년 1월14일까지 2개월 동안 매일 200명, 총 9000명의 고객을 방문해 인터넷 품질을 점검하는 ‘B타민 A', PC 상태를 원격ㆍ방문 점검하는 'B타민 B', 복잡한 PC 배선을 전용상자에 정리해 주는 'B타민 C' 등 3가지 B타민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B타민 홈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B타민 홈케어 서비스 신청 고객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도 증정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이 느려지거나 복잡한 PC 배선 등의 문제를 스스로 점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B타민 셀프 처방전'을 마련했다.
최용석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그룹장은 “B타민 서비스를 통해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