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밀(B:Meal)' 출시

입력 2010-08-31 15: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30 직장여성 1000여명 대상 1년여 연구끝 탄생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상후)는 커리어우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밀(B:Meal)'을 9월1일부터 시판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제과 비밀(B:Meal)은 뉴 트랜드인 라이프스타일을 컨셉트로 한 제품으로 2030 세대의 커리어우먼을 대표하며 일과 자기 관리에 철저한 오피스레이디의 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스킷이다.

휴식을 위한 간식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는 Break Meal을 이니셜화해 브랜드네임으로 한 비밀(B:Meal)은 커리어우먼의 하루 일상 중에 영양과 간식을 필요로 하는 시점에 맞춰 네 가지(피칸 마들렌, 뮤즐리 쿠키, 마일드 스콘, 피타칩)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칸 마들렌’은 바쁜 아침 생기를 되찾기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 소리없이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전통 타이프의 소프트 케이크이고 ‘뮤즐리 쿠키’는 하루 일과 중 가장 숨가쁘게 지나가는 오전 시간에 약간의 여유를 통해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몸에 좋은 과일과 곡물로 보충해 주는 브런치 콘셉트의 쿠기다.

‘마일드 스콘’은 나른한 오후 차 한잔의 여유를 위해 호두와 크랜베리를 더한 영국 전통 티타임 메뉴이다. 또 ‘피타칩’은 하루를 마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름지지 않고, 벽돌 오븐에서 구운 아랍식 피타빵을 칩으로 만들고 올리브유와 농후발효유를 사용해 담백함의 풍미를 느끼게 한 비스킷이다.

이들 제품은 건강과 안전을 기본으로 직장여성들의 관심거리이자 스트레스 요소인 포화지방을 기존 비스킷들보다 25% 이상 낮췄다. 또 천연식물인 치커리, 귀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설탕대신 GI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했다.

비밀(B:Meal) 개발 스테프인 마케터 노혜란 대리는 “직장미혼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1000여명을 대상으로 1년여 기간 동안 온 정성을 쏟아 부었기에 비밀이 제과업계의 스마트폰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그 많던 카드 모집인 어디로…첫 5000명 선 붕괴
  • '주가 급락' NCT·김희철 원정 성매매·마약 루머…SM 입장 발표
  • 윤민수, 전 부인과 함께 윤후 졸업식 참석…사진 보니
  • 6월 모평 지난 ‘불수능’ 수준…수험생들 “어려웠다”
  • 비트코인, 美 고용 지표 둔화 속 7만1000달러 일시 터치…5월 비농업 지표 주목 [Bit코인]
  • 트럼프 틱톡, 개설 사흘 만에 팔로워 500만…35만 바이든 캠프 압도
  • 현충일 ‘초여름 더위’ 지속…전국 곳곳 소나기 소식
  • 김호중 후폭풍 일파만파…홍지윤→손호준, 소속사와 줄줄이 계약 해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6.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160,000
    • +2.25%
    • 이더리움
    • 5,263,000
    • +0.34%
    • 비트코인 캐시
    • 669,500
    • +4.04%
    • 리플
    • 727
    • +0.55%
    • 솔라나
    • 240,100
    • +4.16%
    • 에이다
    • 638
    • +0.63%
    • 이오스
    • 1,119
    • +1.73%
    • 트론
    • 157
    • -0.63%
    • 스텔라루멘
    • 148
    • +2.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500
    • +3.55%
    • 체인링크
    • 24,890
    • +1.38%
    • 샌드박스
    • 645
    • +3.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