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커피빈과 제휴 마케팅 펼쳐

입력 2010-06-01 11: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i30-커피빈 랩핑카 전시, i30 증정 이벤트 등 진행

현대자동차는 1일 유명 커피 전문점인 커피빈(Coffee Bean)과 함께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i30와 커피빈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는 젊은층에게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해 i30를 적극 알리는 한편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7월 16일까지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는 i30 로고가 삽입된 컵홀더, 진동기, 핑크쿠폰이 사용되고 ▲매장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i30 차량 2대 및 커피빈 상품권을 증정하는 커피빈 창사 10주년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커피빈 매장을 방문해 i30 컵홀더, 진동기, 핑크쿠폰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잘 표현된 이미지를 i30 브랜드사이트(http://i30.hyundai.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넷북, 커피빈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 UCC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7월 말 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커피빈 슈퍼스타점 매장에 i30, 커피빈 로고 및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i30-커피빈 랩핑카'를 전시해 매장 방문 고객 및 유동 인구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i30-커피빈 제휴 마케팅'을 통해 i30의 주요 고객층이자 커피빈 주요 이용층인 2030세대에게 i30의 세련된 스타일과 브랜드 이미지를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대통령실 "北 감내하기 힘든 조치 착수…대북확성기 방송도 배제 안해"
  • 단독 빨래 심부름 걸리자 보복성 인사 ‘갑질’…도로공사 지사장 고발
  • [유하영의 금융TMI] 6개 은행, ‘책무구조도’ 도입 앞두고 은행연합회에 매일 모이는 이유
  • 세계증시 랠리서 韓만 소외 [불붙은 세계증시, 한국증시는 뒷걸음 왜]①
  • "'딸깍' 한 번에 노래가 만들어진다"…AI 이용하면 나도 스타 싱어송라이터? [Z탐사대]
  • 중국, ‘우주굴기’ 중요한 이정표 세워…달 뒷면에 목메는 이유는
  • 이혼재판에 SK우 상한가…경영권 분쟁마다 주가 오르는 이유
  • “넘버2 엔진 시비어 데미지!”…이스타항공 훈련 현장을 가다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5.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13,000
    • -0.12%
    • 이더리움
    • 5,295,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645,000
    • +0.47%
    • 리플
    • 722
    • -0.96%
    • 솔라나
    • 230,400
    • -1.41%
    • 에이다
    • 629
    • +0.48%
    • 이오스
    • 1,129
    • +0.36%
    • 트론
    • 160
    • +1.91%
    • 스텔라루멘
    • 148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650
    • -1.23%
    • 체인링크
    • 25,610
    • -0.51%
    • 샌드박스
    • 623
    • +2.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