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황]코스닥, 540선 돌파...이틀째 상승중

입력 2010-01-11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스닥 지수가 외국인의 매수로 상승세다.

11일 오전 9시 22분 현재 코스닥 지수는 전일보다 4.56포인트(0.85%) 상승한 543.52을 기록하며 이틀 연속 상승 행진이다.

지난 주말 하회했던 540선도 회복하며 3거래일 만에 회복했다.

이날 코스닥 지수는 지난 주 글로벌 증시의 상승 마감과 코스피 지수의 강세로 동반 상승 출발하며 540선을 상회하며 출발했다.

코스닥 시장에서는 외국인이 23억원 규모 주식을 매수하며 지수 상승을 이끌고 있으며 개인과 기관은 2억원 6억원 규모 주식을 매도하며 이익실현에 나서고 있다.

대부분의 업종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음식료 담배, 섬유 의류 업종은 0.04%, 0.05% 각각 하락하며 상승장에서 소외받고 있다.

시가총액 상위 15개 종목도 지수 상승에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반면 소디프신소재, 다음, 성광벤드, 태광 등은 각각 약보합세를 나타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립니다] 2026 대한민국 금융대전 개최합니다
  • 한국, 체코에 2-1 역전승…황인범 1골 1도움·오현규 결승골 [북중미 월드컵]
  • 북중미 월드컵, 아직도 TV 앞에서만 본다고요? [솔드아웃]
  • 멕시코에 뜬 카리나ㆍ윈터, 체코전 승리에 입틀막⋯"선수님들 감동"
  • 스페이스X, 오늘 나스닥 데뷔⋯첫날 공모가 웃돌까
  • 단독 현대차, ‘아틀라스’ 훈련소 가동 속도…상용화 국면 진입 [현대차 ‘AI 밸리’ 청사진]
  • ‘빚투’ 급증에 5대 은행 움직였다⋯신용대출·마통 한도 손질 [종합]
  • '평양 무인기 의혹' 尹 1심 징역 30년..."비상계엄 선포 목적" [종합]
  • 오늘의 상승종목

  • 06.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07,000
    • +0.79%
    • 이더리움
    • 2,526,000
    • +0.36%
    • 비트코인 캐시
    • 311,400
    • +1.57%
    • 리플
    • 1,724
    • +0.35%
    • 솔라나
    • 101,600
    • +0.99%
    • 에이다
    • 262
    • +2.34%
    • 트론
    • 476
    • +0.85%
    • 스텔라루멘
    • 287
    • -1.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17,730
    • +2.25%
    • 체인링크
    • 12,000
    • +1.35%
    • 샌드박스
    • 78.44
    • -1.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