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7억 상당 경품 걸고 고객 유치 나섰다

입력 2010-01-06 12: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오일뱅크가 연초부터 '주유소 고객 한명 더 모시기' 작전에 나섰다.

현대오일뱅크는 한화손해보험과 공동으로 고급 중형 승용차 K7 10대 등 7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고 신년맞이 고객잡기 행사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7일부터 2월24일까지 '으랏차차(車車) 백호 해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승용차를 비롯해 40인치 고급 LED TV 70대, 오일뱅크 5만 원권 주유상품권 700장, 엔진오일 교환권 1만 장 등을 준비했다.

행사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를 이용하는 약 900만 명의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전산 추첨을 통해 모두 1만780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시작 이후 매주 발표한다.

이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오일뱅크 주유소 및 충전소를 방문해 응모권을 받은 뒤, 자사 보너스카드 사이트에 접속 후 응모하면 된다. 또한 행사 응모권은 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사이트(www.oilbankcard.com) 방문자 및 이 행사를 이메일로 홍보해 주는 사람에게도 제공된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행사는 글로벌 금융위기로 급격히 움츠러 들었던 소비자의 수요가 서서히 회복되는 추세와 맞물려 단골 고객 유치를 겨냥한 대대적인 판촉전략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SK하이닉스, 엔비디아 GTC에서 업계 최고의 메모리 기술력 전시
  • ‘연 9.54%의 유혹’ 일평균 신청자 5배 급증 [청년도약계좌 탐구생활]
  • 단독 '9월 수능·논서술형 대입개편' 교육감協·대교협 논의…국교위 제안
  • 김수현 소속사 반박에…김새론 측 "미성년 시절 입증 사진 포렌식"
  •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잔여좌석 현황…매진은 아직?
  • '오너리스크 없을 것' 자신했는데…백종원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이슈크래커]
  • 3월의 대설특보…올해 ‘꽃샘추위’ 원인 제공자는? [해시태그]
  • 기술 하나로 엔비디아 뚫었다… '330억' 김동선 야심 통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3.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258,000
    • -1.42%
    • 이더리움
    • 2,828,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92,100
    • -0.32%
    • 리플
    • 3,354
    • -2.16%
    • 솔라나
    • 183,700
    • -2.24%
    • 에이다
    • 1,030
    • -2%
    • 이오스
    • 843
    • +15.32%
    • 트론
    • 348
    • +8.07%
    • 스텔라루멘
    • 401
    • +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30
    • -0.84%
    • 체인링크
    • 20,380
    • -0.88%
    • 샌드박스
    • 424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