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타이어 구매고객 대상으로 고객 안전을 위한 '무상보증 이벤트'와 '겨울용 및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고객 대상 경품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 감사차원으로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 안전을 위한 '무상보증 이벤트'는 XQ 옵티모 노바를 포함한 총 9종의 무상보증상품을 구매하고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에 응모번호를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미니노트북, 소니 PSP, 접이식 자전거, 차량용 카드클립, 해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용 및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는 겨울용 및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하는 전고객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방한제품을 증정한다.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벤투스 S1 노블을 비롯한 핵심상품 4종, 겨울용 타이어 3종과 트럭버스용 타이어 3종 중 한 가지 상품 4개 구매 시 '한국타이어 보온병'이 증정된다. 또한 프리미엄 타이어 2개 구매 시에는 '넥게이트'(비니 겸용)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고객 감사차원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 총 10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 이벤트는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바른타이어 바른서비스의 일환으로 겨울철을 맞아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해 이러한 이벤트 준비했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과 안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