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천하제일상 거상’의 신규 홍보 모델로 추성훈을 전격 발탁하고 22일 메인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 추성훈은 특유의 ‘섹시야마’ 매력을 거상 세계관에 완벽하게 이식, 코믹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열연을 펼쳤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이번 ‘빅 딜(Big Deal)’을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천하제일상 거상’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추성훈 한정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ㆍ복귀 유저에게는 ‘추성훈 피지컬 패키지(필수 버프 아이템)’를 지원한다.
또 인게임에서는 추성훈과 힘을 겨루는 이색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는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가위바위보 대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 시 신규ㆍ복귀 유저의 성장을 돕는 ‘225레벨 천라 세트’ 와 희귀 의복 ‘경성 연미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트렌드의 최정점에 있는 추성훈과의 만남은 거상이 가진 저력을 보여주기에 가장 적합한 카드”라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거상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콘텐츠와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