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아침 가성비 높은 한끼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겟(get)커피와 잘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CU가 내놓는 핫브레드 신상품은 겟(get) 부리또 2종으로, 1월 한 달 동안 겟 즉석 커피와 부리또를 함께 구매하면 1000원 할인해주는 콤보 행사도 마련했다. 해당 조합을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CU 페이에 등록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5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겟 햄치즈 부리또는 고소한 또띠아 속에 모짜렐라, 레드체다, 고다 등 갖가지 치즈와 단짠단짠한 맛의 햄, 콘옥수수를 넣어 만들었다. 겟 치킨치즈 부리또는 바비큐 풍미 가득한 치킨에 짭짤한 치즈까지 더해 아침 한끼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이 밖에도 CU는 이달 라라스윗과 함께 저당 소시지빵 2종도 출시한다. 치폴레 소스, 케첩 마요네즈 소스를 올린 소시지빵에 당류가 오직 5g 미만으로 함유 돼있는 건강 컨셉 제품이다. 또, 삼송빵집과 함께 고로케도 차별화 상품으로 기획했다. 바삭한 고로케 버거 속에 삼송 빵집의 특제 레시피로 만든 콘마요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