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8년 연속 수상했다.
7일 재능교육에 따르면 스스로학습시스템은 학습지 부문에서 10년 이상 연속 수상한 브랜드에 부여되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시상식은 매출과 시장 영향력, 소비자 인식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산업군에서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재능교육의 교육 철학을 구현하는 학습 체계로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을 목표로 한 지능형 적응 학습 관리 시스템이다. 학습자의 수준에 맞춘 평가와 진단을 통해 진도를 결정하고 프로그램식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자는 스스로 학습을 진행한 뒤 진도 상담을 거쳐 단계별 학습을 마무리하게 된다.
재능교육은 이러한 학습 구조를 통해 학습자의 자기주도성을 강화하고, 학습 효율을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회사 측은 맞춤형 진단과 처방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학습 품질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백규태 재능교육 대표는 “교육 업계를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로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선정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학습자별 맞춤 진단과 처방을 더욱 정교화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