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슈퍼는 31일 국내 대표 버추얼 크리에이터 그룹 ‘스텔라이브’와 두 번째 협업 상품 ‘하임X스텔라이브’를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크라운제과의 스테디셀러 ‘화이트하임’과 ‘초코하임’에 스텔라이브 3기 ‘클리셰’ 멤버들의 지식재산권(IP)을 결합한 컬래버 기획팩이다.
앞서 롯데마트·슈퍼는 9월 선보인 ‘쿠크다스X스텔라이브’ 한정판을 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해당 상품은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준비 물량이 단 3분 만에 완판됐으며,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도 오픈런 현상이 나타났다. 이후에도 팬들의 성원이 지속되며, 이례적으로 추가 생산을 통한 2차 판매까지 진행되는 성과를 거뒀다.
롯데마트·슈퍼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 상품을 선정하고, ‘스텔라이브’와 두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하임X스텔라이브’ 기획팩은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랜덤 포토카드로 구성해 1만 1990원에 판매된다. 포토카드는 화이트·초코 두 가지 주제로 나뉜 총 16종으로, 각 주제별로 일반 카드와 스페셜 카드가 포함돼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해당 상품은 31일 오후 4시 롯데마트 제타와 롯데온을 통해 온라인 선판매를 시작한다. 내년 1월 1일부터는 롯데마트 전점과 롯데마트 맥스 영등포점·금천점, 롯데슈퍼 193개 점포에서 오프라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