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헬스케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전체 순위에서도 전년 대비 2단계 상승한 27위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가치평가 모델 BSTI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BSTI는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해 순위를 산정하는 브랜드 경영 성과 인증제도다.
바디프랜드는 2016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헬스케어 부분에서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평가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KT등 국내 대표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최근 바디프랜드는 신체를 움직여가며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40% 이상을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켰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직접 수출뿐 아니라 기술 수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헬스케어로봇의 글로벌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의 올해 해외 실적은 지난해 대비 2.5배 급증했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가치는 혁신을 통한 기술력과 적극적인 R&D 투자, 이를 통해 축적된 지식재산(IP) 등에 기인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진보된 헬스케어로봇으로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