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간 고생한 나에게 선물을”⋯신세계, '셀프기프팅' 겨냥 행사

입력 2025-12-23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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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티크 화보컷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딥티크 화보컷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나 자신을 위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연말 시즌 나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올 어바웃 윈터 패션(ALL ABOUT WINTER FASHION)'과 뷰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연말까지 진행되는 ALL ABOUT WINTER FASHION에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메종키츠네, 바버 등 트렌디한 여성 · 남성 브랜드부터 스포츠, 아동, 영패션에 이르기까지 총 2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최대 30%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는 28일까지 ‘샤넬 윈터 컨스텔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진행 중이다.

신세계가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자사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3명 중 2명(77%)은 나 자신에게 선물을 주는 '셀프 기프팅' 경험이 있다고 답변했다. 셀프 기프팅에 투입하는 비용 역시 전년 대비 4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셀프 기프팅이 주요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연말을 맞아 나를 위한 선물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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