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페이증권은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여행과 투자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사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주식과 숙소 할인·포인트 혜택을 교차 제공하는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오늘부터 나도 해외주식 주주’ 이벤트는 1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여기어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숙소를 결제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6월부터 11월 사이 숙소 결제 이력이 없는 이용자가 대상이다.
숙소 결제 후 여기어때 전용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카카오페이증권에 등록하면 해외 인기 종목 5개 가운데 1개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지급 대상 종목은 애플, 구글, 테슬라,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이며, 지급 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0만 원까지 랜덤으로 제공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설레는 주식 거래’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증권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올해 6월부터 11월 사이 일반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가 이벤트 기간 중 1만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자동투자는 제외된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국내·해외 숙소 1만 원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포인트 100만 포인트 1명, 50만 포인트 2명, 3만 포인트 47명에게 추가 혜택이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여행이라는 일상적인 소비 경험에 투자 혜택을 결합해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투자에 첫발을 내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투자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협업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앱 내 증권 메뉴의 이벤트 페이지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