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D X 김몽키, 첫 스페셜 협업 에디션 공개

입력 2025-12-05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보디가드 제공)
(보디가드 제공)

이너웨어 브랜드 BGD(BODYGUARD의 Rebranding)가 인플루언서 김몽키와 함께한 스페셜 협업 에디션을 공개했다.

BGD는 BODYGUARD 이너웨어가 트렌드에 맞춰 소재, 디자인, 기능을 새롭게 정비하며 선보인 리브랜딩 네임으로, ‘Being Goodness Daily’—매일의 일상이 더 편안해지는 이너웨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능과 착용감, 디테일까지 전반적인 요소를 업그레이드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은 리브랜딩 이후 선보이는 첫 스페셜 프로젝트로, 김몽키의 감각적 스타일과 BGD의 기술력이 조화된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레오파드 패턴에 베이지 톤을 더해 부드러움을 살린 레오파드 라인, 핑크 컬러와 입술 포인트로 러블리 무드를 담아낸 러블리 라인, 그리고 한국인의 피부톤을 연구해 개발한 K-베이지 컬러로 ‘입는 파운데이션’처럼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하는 젤리브라 라인이 대표적이다.

이번 에디션은 약 1년간의 준비 동안 수차례의 피팅 테스트와 피드백을 거쳐 완성됐으며 옷을 입었을 때 가장 예쁜 핏을 구현하기 위해 집중했다. 가슴을 충분히 감싸는 3/4컵 구조와 절개선·장식 디테일을 정교하게 히든 봉제로 마감해 파임이 있는 상의나 얇은 티셔츠에도 매끈한 실루엣을 유지하도록 설계해 일상 속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착용감과 디자인을 균형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군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며 “김몽키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스타일링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이다. 협업을 통해 자사의 감각적 방향성과 기술력이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누구나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이너웨어를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2월 1일부터 BGD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01,000
    • -2.82%
    • 이더리움
    • 4,512,000
    • -3.71%
    • 비트코인 캐시
    • 841,000
    • -1.64%
    • 리플
    • 3,033
    • -3.9%
    • 솔라나
    • 197,000
    • -6.5%
    • 에이다
    • 618
    • -6.22%
    • 트론
    • 427
    • +1.18%
    • 스텔라루멘
    • 362
    • -3.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80
    • -1.33%
    • 체인링크
    • 20,070
    • -5.64%
    • 샌드박스
    • 209
    • -7.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