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앱에서 손쉽게 단체 관람 및 대관을 신청할 수 있게 됐다. CGV는 모바일 앱 내 '단체 할인·대관 서비스' 베타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CGV는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앱 메인 화면에서 바로 단체 관람이나 대관을 신청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서비스 오픈 소식을 알렸다.
기존에는 단체 관람 및 대관 신청이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 방식으로 가능했다. 이제부터는 고객이 목적에 따라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는 이용 목적에 따라 △단체 관람 할인 △영화 대관 △공간 대관(비상영 목적) 등 세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단체 관람 할인'은 기업, 학교, 개인 모임 등 15명 이상의 단체 고객이 이용 시 영화와 매점(F&B)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대관 서비스'는 상영관 전체를 일정 시간 동안 통째로 빌려 사용하는 서비스로 원하는 영화를 단독으로 관람할 수 있는 '영화 대관'과 영화 상영 없이 세미나·설명회·행사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활용 가능한 '공간 대관'으로 구분된다.
CGV 앱 메인 화면에 새로 추가된 '단체·대관' 배너를 클릭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인원, 날짜, 대관 목적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접수 후에는 서비스 담당자가 직접 연락해 세부 사항을 조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 시 매점 상품 구매 여부도 선택할 수 있다. 문의 등록 후에는 자동 문자로 접수 확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앱 내에서 신청 내역을 바로 확인하거나 저장할 수 있어 진행 과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고재수 CJ CGV 시네마사업본부장은 "단체 관람과 대관 서비스를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영화관이 기업이나 개인이 자유롭게 기획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확장되어 영화관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이 구축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