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모엣 헤네시’와 VIP 고객 샴페인 시음회

입력 2025-11-16 10: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4일 롯데면세점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피에르가니에르 바에서 개최한 VIP고객 초청행사. (사진제공=롯데면세점)
▲14일 롯데면세점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피에르가니에르 바에서 개최한 VIP고객 초청행사.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럭셔리 주류 브랜드 ‘모엣 헤네시’와 VIP 고객 초청 행사인 ‘프레스티지 샴페인 페어링 시음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1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피에르가니에르 바에서 진행된 시음회는 롯데면세점 최상위 VIP 고객과 유명 주류 인플루언서 20여 명이 참석했다. 시음회는 모엣 헤네시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다.

행사에서는 △아르망 드 브리냑 △돔 페리뇽 △크루그 △뵈브 클리코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5곳의 7종 샴페인이 소개됐다. 특히, 샤도네이 100%로 만든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블랑’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호텔 서울 셰프팀은 각 샴페인과 어울리는 맞춤형 메뉴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페어링 경험을 제공했다. 모엣 헤네시 브랜드 교육 매니저가 직접 제품별 특성을 설명하고 샴페인을 즐길 때 필요한 에티켓을 소개했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이번 시음회는 롯데면세점 VIP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단독 행사로, 모엣 헤네시와의 협업을 통해 프랑스 프레스티지 샴페인의 정수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력을 강화해 롯데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12: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55,000
    • -0.2%
    • 이더리움
    • 4,259,000
    • +0.92%
    • 비트코인 캐시
    • 855,500
    • +5.29%
    • 리플
    • 2,701
    • -2.42%
    • 솔라나
    • 178,700
    • -2.83%
    • 에이다
    • 527
    • -3.3%
    • 트론
    • 415
    • +0%
    • 스텔라루멘
    • 311
    • -1.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980
    • +0.23%
    • 체인링크
    • 17,950
    • -1.21%
    • 샌드박스
    • 167
    • -1.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