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커머스 쇼룸 포스터 (중소벤처기업부 제공)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하 ‘한유원’)은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25 라이브커머스 쇼룸’을 이달 8~9일 이틀간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쇼룸을 통해 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홍보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연결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쇼룸은 ‘기차 여행’을 콘셉트로 구성돼 관람객은 여행하듯 각 부스를 순회하며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소상공인 20개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시태그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행사, 스탬프 투어 굿즈 증정 프로그램, 포토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도 함께 진행된다.
정식 행사 개막에 앞서 오는 7일 오후 2시, 글로벌 K-팝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인탁이 행사장을 방문해 포토콜 이벤트 및 쇼룸 사전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태식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대표는 “이번 행사는 우수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 판로지원의 성과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