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한국광고주대회 올해의 마케터상 수상

입력 2025-10-31 11: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빠른주유 활성화 캠페인’으로 고객 편의성 강화 및 브랜드 경험 혁신 인정

▲2025 한국광고주대회에서 ‘올해의 마케터상’을 수상한 에쓰오일 멤버십마케팅팀 (사진제공=에쓰오일)
▲2025 한국광고주대회에서 ‘올해의 마케터상’을 수상한 에쓰오일 멤버십마케팅팀 (사진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한 ‘2025 한국광고주대회’에서 ‘광고주가 뽑은 올해의 마케터상’ 마케팅효과부문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빠른주유 활성화 캠페인’은 모바일 앱 ‘MY S-OIL’의 간편 결제 기반 빠른주유 서비스 이용 경험을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된 마케팅 활동이다.

에쓰오일은 주유 고객의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대상자를 세분화하고, 모바일 앱 멤버십 리워드, 사용 인증 이벤트, 참여형 홍보 콘텐츠 등을 연계하는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빠른주유’는 MY S-OIL 앱에 등록한 카드∙포인트∙쿠폰 등으로 실물카드 없이 결제, 보너스포인트 자동 적립, 전자영수증 발급 등이 가능한 간편 주유 서비스다.

에쓰오일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이 실제로 체감하는 편리함을 중심에 두고 고민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빠르고 똑똑한 주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Anwar A. Al-Hejazi (안와르 에이 알-히즈아지)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6]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2025.11.26]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3:0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728,000
    • +1.04%
    • 이더리움
    • 4,640,000
    • +1.42%
    • 비트코인 캐시
    • 892,500
    • +1.83%
    • 리플
    • 3,090
    • -0.23%
    • 솔라나
    • 200,100
    • +0.15%
    • 에이다
    • 631
    • +0.48%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0
    • -0.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10
    • -1.11%
    • 체인링크
    • 20,700
    • -1.38%
    • 샌드박스
    • 211
    • -1.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