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가을 시즌을 맞아 25일 저녁 6시30분 새로운 남성 브랜드 ‘SHINSEGAE MEN’S COLLECTION(신세계맨즈컬렉션)’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맨즈컬렉션은 신세계만의 감성을 담아 완성한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로 글로벌 패션 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직접 디자인하고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통해 재구성한 브랜드다.
‘기본에 충실한 옷’이라는 철학을 반영해 불필요한 장식이나 화려한 디자인은 배제하고, 고급 소재와 차별화된 패턴을 활용해 실용성과 품질의 균형을 맞췄다. 이번 시즌에서는 캐시미어와 울을 소재로 총 4종류의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기존 홈쇼핑 히트상품과 맨온더분의 주요 상품을 분석하고 고객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상품을 기획했다. 또 생산과정의 비효율을 적극 제거해 가격, 품질, 활용도 등 다양한 요소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15년간 수많은 남성복을 판매한 정상급 쇼호스트 이민웅이 브랜드 매니저로도 참여했다.
이번 신세계맨즈컬렉션 론칭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꾸준히 추진 중인 단독 상품 전략의 연장선상이다. 그동안 블루핏, 에디티드 등 여성패션을 시작으로 조선호텔과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간편식 등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