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점수가 가장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58.5점(1000점 만점)으로 종합 32위를 기록했다.
코웨이는 최근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미니·맥스 3종을 연이어 출시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는 기존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얼음 저장 용량을 약 49% 늘린 것이 특징이다. 미니는 가로 20cm의 크기로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맥스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2.1kg의 저장이 가능하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2종도 선보였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38㎡와 82㎡는 듀얼 흡입 시스템과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를 관리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코웨이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 품질로 소비자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