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장 열흘에 달하는 이번 추석 명절엔 유난히 장거리 이동과 가족 모임이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58.6%가 추석 연휴 차량 이동 계획이 있다고 응답했다. 모처럼 긴 명절 특성상 휴대성과 간편성을 갖춘 궐련형 전자담배가 흡연가들에게 더욱 큰 애착템이 될 전망이다.
귀성·귀경 정체로 인해 장시간 이동이 불가피한 가운데, 흡연 장소 제약을 덜 수 있는 전자담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질 것이기 때문. 업계 관계자는 “명절 기간 이동과 모임이 많아지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고 전했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시리즈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쿠팡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0월 12일까지 ‘글로 하이퍼 프로’를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규 고객은 연말까지 특별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은 공식 웹사이트, 네이버·카카오 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에서는 인기 색상 제품에 한해 쿠폰 사용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 프로는 29,000원, 하이퍼는 20,000원에 판매된다.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는 직관적인 화면과 가열 모드 기능을 갖췄으며, 하이퍼는 간편한 사용이 강점이다. 업계는 추석을 맞아 이 같은 실속형 제품의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글로(glo™)는 19세 이상 성인만을 위한 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