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는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선보였다.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30% 확대 운영한다. △라이트 스탠다드 △고추참치 △야채참치 △동원 맛참 등을 조합한 다양한 세트를 준비했다.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이번 추석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으로 구성해 이번 추석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향후 다양한 방탄소년단진 에디션 선물세트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30% 이상 물량을 확대했다. 동원참치,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였다.
제주도와 손을 잡고 준비한 ‘양반 제주 톳김 세트’도 첫 선을 보인다. ‘양반 제주 톳김 세트’는 제주도의 해녀가 직접 채취한 제주산 톳을 활용해 만들었다. 이와 함께 ‘양반 곱창돌김 세트’, ‘양반돌김 세트’ 등 원초 감별 명장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계열사 동원홈푸드와 함께 ‘비비드키친 스페셜 3호’도 출시했다. ‘저칼로리 스윗칠리·치킨양념소스’와 함께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리챔 오리지널 등으로 구성했다.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도 지속 운영한다.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상자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직물 가방을 조합한 올-리사이클드 패키지도 첫 선을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