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쎈느에서 ‘캐스퍼 소셜 클럽: 캐스퍼 취향 충전소’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캐스퍼 오너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카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캐스퍼의 개성과 매력을 전달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레이싱·아웃도어 콘셉트 등으로 꾸민 드레스업 차량 5대가 야외 공간에 전시되고, 실내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입장 등록 후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혜택은 여기어때 100만 원 여행 상품권, 해비치 호텔 숙박권, 캐스퍼 굿즈 패키지 등이 준비돼 있다.
일러스트 작가 이나피스퀘어와 협업한 차량 관람과 함께 엽서 꾸미기, 취향 테스트, 디지털페이스 키링 만들기, 포토부스 촬영 등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전시는 이날부터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이 자유롭게 방문해 캐스퍼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견하고 본인만의 취향도 충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