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입힌 신라면, 새우깡 출시 등 글로벌 팬덤 마케팅 전개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넷플릭스 화제의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협업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말부터 신라면, 새우깡,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캐릭터 ‘루미’, ‘미라’, ‘조이’ 등을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한국, 북미, 유럽 등에서 한정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케데헌 속 라면과 스낵이 농심 제품으로 화제가 돼 성사됐다. 농심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팝업 등 마케팅을 통해 K푸드를 알릴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