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찡한 매력” 농심 와사비새우깡, 입소문 타고 초반 돌풍

입력 2025-08-18 10: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

▲농심은 4일 스낵 ‘와사비새우깡’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은 4일 스낵 ‘와사비새우깡’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농심)

농심이 4일 출시한 스낵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와사비새우깡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져 안줏거리는 물론 일상 속 기분전환이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농심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와 함께 그린 브랜드 컬러를 살린 굿즈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749,000
    • +2.31%
    • 이더리움
    • 4,952,000
    • +6.52%
    • 비트코인 캐시
    • 837,500
    • -1.99%
    • 리플
    • 3,094
    • +0.98%
    • 솔라나
    • 206,400
    • +4.19%
    • 에이다
    • 684
    • +7.38%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74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80
    • +1.61%
    • 체인링크
    • 21,050
    • +2.38%
    • 샌드박스
    • 214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