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서울우유 디저트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300만 개 돌파

입력 2025-08-13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MZ세대ㆍ여성 고객 사로잡아⋯8월 말까지 1+1 행사

▲GS25가 선보인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25가 선보인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서울우유 크림도넛 △서울우유 크림카스테라 △서울우유 크림빵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도 각각 50만 개 판매됐다.

시리즈 5종이 현재 GS25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내 200여 종의 상품 중 매출 상위 1~5위를 모두 차지했다.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40%를 웃돈다.

서울우유 디저트 흥행을 주도한 고객층은 MZ세대와 여성 고객이다. 1030 고객의 비중은 전체 매출의 60.1%를 차지했고, 고객 10명 중 6명가량은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과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2종을 대상으로 GS페이로 구매하면 1+1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연 매출 8% 규모 '잭팟'… LG엔솔, 벤츠와 공급계약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정준, 조진웅 은퇴 말렸다...“과거 죗값 치러, 떠날 때 아냐”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4:4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15,000
    • +1.57%
    • 이더리움
    • 4,667,000
    • +2.3%
    • 비트코인 캐시
    • 896,000
    • +1.59%
    • 리플
    • 3,093
    • +0.75%
    • 솔라나
    • 201,300
    • +1.16%
    • 에이다
    • 635
    • +1.76%
    • 트론
    • 426
    • -0.7%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20
    • -1.21%
    • 체인링크
    • 20,900
    • -0.19%
    • 샌드박스
    • 212
    • -1.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