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피플라이프는 프롬바이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객의 생애주기에 맞춰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고 더욱 실질적인 라이프케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협력의 목적으로 추진됐다.
더피플라이프는 자사 모든 고객에게 프롬바이오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시크릿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관절·소화·면역 등 다양한 건강 분야에서 검증된 프롬바이오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본 기업은 장례를 포함해 웨딩, 어학연수, 크루즈, 장지, 결혼정보 등 고객의 삶을 전 주기에 걸쳐 케어하는 통합형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투명성과 신뢰성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하고 ‘내상조 그대로’ 등록을 통해 선수금 보전 제도도 운영 중이다. 또한, 8년 연속‘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공신력을 꾸준히 입증하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15년 이상 축적된 비결을 바탕으로, 보스웰리아·매스틱·홍삼 등 과학 기반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정기배송 중심의 고객 중심 플랫폼과 오픈마켓 유통을 통해 폭넓은 고객층과 신뢰를 확보해 왔다.
차성곤 대표는 “이번 협약은 고객의 웰빙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생활 밀착형 파트너십”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 기업들과 연계해 생애주기 맞춤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