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1등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가 배우 임지연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제공=CJ ENM)
CJ온스타일은 자체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를 독립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31일 밝혔다. 자체 유통 채널 브랜드(PB)를 넘어서 외부 채널로 고객 접점을 넓히며 국내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로 집중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더엣지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누적 주문액만 1조 원을 돌파한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부문 1위 브랜드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더엣지는 29CM, W컨셉 등 패션 버티컬 플랫폼에서 연평균 230%이상 성장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더엣지의 여성 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기 위해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3040 여성 고객층에서 높은 선호도를 지닌 배우 임지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상품 전략도 채널별로 차별화한다. CJ온스타일 자체 채널에서는 보이핏 자켓, 수트 셋업 등 실용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에센셜 컬렉션을, 외부 패션 버티컬 플랫폼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트렌드 컬렉션을 운영한다. 배우 임지연의 스타일을 반영한 by임지연 컬렉션도 새롭게 론칭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
새로워진 더엣지의 2025 가을 트렌드룩은 31일부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순차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