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사다이내믹스 투자받은 비알머드, CJ온스타일 홈쇼핑 첫 론칭

입력 2025-06-27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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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알머드의 릴리프 머드 마스크.  (사진제공=비알머드)
▲비알머드의 릴리프 머드 마스크. (사진제공=비알머드)

넥사다이내믹스가 투자한 비엠코스의 더마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BRMUD)가 7월 5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회사 대표 제품인 릴리프 머드 마스크 200mL를 국내 홈쇼핑 최초로 공개한다.

비알머드는 해당 방송이 가수 브라이언이 진행하는 인기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비알머드의 ‘릴리프 머드 마스크’는 오랜 세월 자연적으로 축적된 보령 머드를 30% 함유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 진정 및 수분 밸런스를 케어하는 제품이다.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200mL 대용량 제품은 기존 110mL 대비 넉넉한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질적인 사용 편의를 동시에 제공한다. 홈쇼핑 단독으로 준비된 특별 구성인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본 방송에 앞서 7월 3일 오후 6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선공개한다. 이번 모바일 라이브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사용법, 제품 특징,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주는 참여형 방송으로 기획됐다. 특히 실시간 댓글과 질의응답을 통해 소비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제품에 대한 이해도와 구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비알머드 관계자는 “릴리프 머드 마스크가 국내와 해외에서의 높은 관심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CJ온스타일을 통해 더 폭넓은 국내 소비자층과 만날 기회가 생긴 만큼 200mL 대용량 최초 론칭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철저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홈쇼핑 시장에서도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알머드는 보령 머드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더마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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