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케츠 모모.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일본 RTD(Ready To Drink) 판매 1위 제품 ‘효케츠’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기린그룹 브랜드인 효케츠는 과일 맛이 나는 주류다. 이번에 국내 유통되는 제품은 복숭아 맛의 ‘효케츠 모모’로 과일에서 저온 추출한 과즙을 사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330mL 캔으로 선보이며 도수는 6.3%다.
입력 2025-07-30 09:37

하이트진로는 일본 RTD(Ready To Drink) 판매 1위 제품 ‘효케츠’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기린그룹 브랜드인 효케츠는 과일 맛이 나는 주류다. 이번에 국내 유통되는 제품은 복숭아 맛의 ‘효케츠 모모’로 과일에서 저온 추출한 과즙을 사용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330mL 캔으로 선보이며 도수는 6.3%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