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판매량 130만개’ 돌파

입력 2025-07-09 15: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은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은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은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 결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

투에딧에서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 이 제품은 같은 기간 23만 개 이상 판매됐다.


대표이사
채동석, 김상준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0]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364,000
    • +2.86%
    • 이더리움
    • 4,980,000
    • +7.14%
    • 비트코인 캐시
    • 859,500
    • -1.04%
    • 리플
    • 3,173
    • +2.22%
    • 솔라나
    • 210,100
    • +3.75%
    • 에이다
    • 707
    • +8.77%
    • 트론
    • 417
    • -1.18%
    • 스텔라루멘
    • 377
    • +4.4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2.34%
    • 체인링크
    • 21,800
    • +6.39%
    • 샌드박스
    • 219
    • +4.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