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리브랜딩 PB ‘PBICK’ 한 달⋯매출 33% 뛰었다

입력 2025-07-06 10: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등 10종 리뉴얼 출시

▲모델이 편의점 CU의 PB상품 PBICK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모델이 편의점 CU의 PB상품 PBICK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가 자체브랜드(PB) 리브랜딩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6일 CU에 따르면 5월 마스터 PB 브랜드 교체(HEYROO→PBICK) 교체 이후 한 달간 PB 스낵류 매출이 33.7%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CU도 이에 힘입어 작은별 흑임자 라떼맛, 더블 왕새우칩 등 후속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대표이사
민승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2025.12.05]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