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OLENS)가 뮤즈 변우석과 새로운 눈 건강 캠페인과 미공개 화보로 제작한 포토카드와 키링을 증정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변우석과 함께 눈 건강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 중인 캠페인은 건강한 눈을 위해 착용 주기에 맞게 ‘원데이 렌즈는 하루만 착용하기’를 제안하고 있다.
변우석의 맑고 깨끗한 분위기를 담아 새롭게 촬영된 눈 건강 캠페인 화보 중 아직 공개되지 않은 비주얼로 제작된 포토카드와 키링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캠페인 시작 일주일 만에 2,500명 이상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변우석 미공개 포토카드와 키링, 캠페인 스티커를 담은 틴케이스로 구성된 한정판 스페셜세트는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눈 건강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에 앞으로의 렌즈 착용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받을 수 있다.
AI 추천 뉴스
스페셜 포토카드 세트는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증정, 온종일 촉촉하게 착용 가능한 오렌즈 퍼스콘 원데이 렌즈는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오렌즈와 변우석이 함께하는 눈 건강 캠페인은 7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025년 하반기에도 모델 변우석과 함께 건강한 눈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눈 건강 캠페인 관련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