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 뿌요소다 (사진제공=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어린이 음료 '뿌요소다'가 누적 판매량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뿌요소다는 1998년 처음 선보인 어린이 탄산음료로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한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적용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음료는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2021년 재출시됐다.
입력 2025-06-12 11:32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어린이 음료 '뿌요소다'가 누적 판매량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뿌요소다는 1998년 처음 선보인 어린이 탄산음료로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한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적용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음료는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2021년 재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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