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북유럽 감성 데님 ‘라스튜디오’ 아시아 최초 출시

입력 2025-06-10 11: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4060 맞춤 캐주얼 의류 선봬

▲롯데홈쇼핑이 론칭한 북유럽 감성 데님 브랜드 라스튜디오 (사진제고=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론칭한 북유럽 감성 데님 브랜드 라스튜디오 (사진제고=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북유럽 감성 4060 맞춤 데님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2일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r.a studio(라스튜디오)’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스튜디오는 2017년 론칭한 이후 전 세계 70여 개 매장을 보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절제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감성을 담은 컬렉션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론칭을 통해 북유럽 최대 규모 패션 박람회인 ‘코펜하겐 국제 패션 박람회(CIFF)’ 출품작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12일 패션 프로그램 ‘진짜패션 룩앳미(Look at Me)’에서 △자수 레이스 셔츠 △와이드 벨티드 데님 2종 등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9월 캐주얼 의류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전담조직을 신설하고 40~60대 고객층을 겨냥한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판매상품 규모를 전년 대비 2배 수준으로 늘리고 방송편성은 20% 이상 강화했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캐주얼 의류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신규 브랜드 론칭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욕증시, AI 관련주 강세에 산타랠리 조짐…나스닥 0.52%↑
  • 열차 대란 피했다…철도노조 파업 유보
  • 올해 7만5000가구 분양한 10대 건설사, 내년엔 12만 가구 푼다
  • 은행권 '금융배출량 플랫폼' 이달 말 가동…실측 데이터 부실 '반쪽 출발'
  • 중고차까지 확장…車업계, 오프라인 접점 넓히기 [ET의 모빌리티]
  • 김 수출 10억 달러 시대⋯무관세 힘입어 K푸드 대표 주자로
  • 韓수출, 사상 최대 실적 '새 역사'⋯반도체·자동차 '쌍끌이'
  • 삼성바이오로직스, 美 생산시설 인수로 ‘역대급 성과’에 방점
  • 오늘의 상승종목

  • 12.23 09:0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001,000
    • -0.03%
    • 이더리움
    • 4,485,000
    • +0.25%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0.4%
    • 리플
    • 2,836
    • -0.98%
    • 솔라나
    • 187,800
    • +0.11%
    • 에이다
    • 553
    • +1.47%
    • 트론
    • 424
    • -0.93%
    • 스텔라루멘
    • 329
    • +1.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340
    • +2.79%
    • 체인링크
    • 18,750
    • +1.19%
    • 샌드박스
    • 172
    • -1.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