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키즈 마케팅 본격 전개

입력 2009-08-11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테마파크 키자니아 파트너사 참여키로

하나투어가 키즈(Kids)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하나투어는 11일 "세계적인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www.kidzania.co.kr)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키즈 마케팅에 뛰어들었다"고 밝혔다.

키자니아는 3세부터 15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독특한 가족오락 공간으로 어린이들이 어른이 되어 스스로 본인이 원하는 직업을 체험하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다.

모든 도구와 시설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3분의 2크기로 축소한 도시에서 파일럿, 주방장, 아나운서, 은행원, 소방관 등 약 90여 개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여행 속성 관련테마인 '시티 투어 버스'에 입점, 어린이들은 하나투어 유니폼을 착용하고 투어가이드나 여행객 체험을 하게 된다.

하나투어 마케팅팀 한정훈 팀장은 "아이들의 미래를 이끌어갈 직업 중 하나인 여행업을 대표해서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은 의미있는 사업"이라며 "키자니아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통해 여행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하나투어가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한 여행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멕시코 시티, 몬테레이, 도쿄, 리스본 등에 이어 전세계에서 8번째로 문을 여는 키자니아 서울은 오는 12월 잠실 롯데월드 내에 오픈 예정이다.


대표이사
송미선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2] 현금ㆍ현물배당을위한주주명부폐쇄(기준일)결정
[2025.12.02] 현금ㆍ현물배당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52,000
    • -0.6%
    • 이더리움
    • 4,547,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883,000
    • +2.56%
    • 리플
    • 3,044
    • -1.04%
    • 솔라나
    • 199,100
    • -1.78%
    • 에이다
    • 618
    • -2.68%
    • 트론
    • 434
    • +2.6%
    • 스텔라루멘
    • 360
    • -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90
    • -0.59%
    • 체인링크
    • 20,430
    • -0.97%
    • 샌드박스
    • 213
    • -1.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