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색상·제품 확대

입력 2025-05-20 10: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헤라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커스텀 매치'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헤라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커스텀 매치'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는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의 인기에 힘입어 색상과 제품 카테고리 추가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으로 운영 중인 기존 맞춤형 서비스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블랙 쿠션)을 도입해 제품 카테고리를 늘리고, 기존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역시 색상을 125가지에서 205가지로 세분화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다.

신규 도입된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블랙 쿠션을 130가지 색상으로 제공해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합치면 최대 335가지 색상 안에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정교하게 개인 피부 톤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하며,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카이스트 특허 기술이 탑재된 프로그램으로 피부를 먼저 측정한다. 피부에 최적화된 색상 결과가 나오면 1:1 상담을 통해 최종적으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장에서 전문 조제 관리사가 테크니컬 로봇을 활용해 바로 쿠션과 파운데이션을 제조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헤라의 새로운 커스텀 매치 서비스는 20일부터 서울 성동구 성수동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선보인다.


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27,000
    • -3.57%
    • 이더리움
    • 4,585,000
    • -3.94%
    • 비트코인 캐시
    • 854,000
    • -0.7%
    • 리플
    • 3,073
    • -4.15%
    • 솔라나
    • 200,000
    • -6.28%
    • 에이다
    • 630
    • -5.97%
    • 트론
    • 426
    • +0.95%
    • 스텔라루멘
    • 370
    • -2.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1.23%
    • 체인링크
    • 20,600
    • -4.5%
    • 샌드박스
    • 213
    • -7.39%
* 24시간 변동률 기준